불공정 인생페이 구세 일지[레브]

제과제뼈

판타지로맨스

#여주판타지
#차원이동가짜성녀 #황자출신섹시성자 #걸크만땅수행기사언니
#일편단심용기사 #잘먹고귀여운드래곤 #청순가련중2병차원이동자
#이세계마왕잡기파티

대한민국 평범한 재수생 다미. 원하는 대학에 합격 통지를 받은 날, 축하는커녕 당장 취업이 힘든 과라는 이유로 엄마에게 따귀를 얻어맞는다. 평생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당한 설움이 폭발해 집을 뛰쳐나왔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고, 이세계에서 눈을 떴다.

다미를 이세계로 데려온 신은 다미에게 원하는 능력을 선물해 주겠다고 제안하고, 다미는 ‘남자들이 따르는 능력’을 요구한다.
그런데 뒤늦게 ‘잘생긴 남자’라는 단서를 붙여서일까? 어중간한 인간들이 자꾸만 자기를 이끌어 달라며 들러붙는데…….
심지어 신은 AS는커녕 능력을 줬으니 이세계를 좀먹는 마왕을 없애라 요구하며 다미를 이세계에 던져 놓는다. 다미가 아무 생각 없이 요구한 이 능력은 이세계를 살아가는 데 손톱만큼도 도움이 되지 않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마녀로 몰려 화형당할 위기에 처한다.

감옥에 갇혀 재판을 기다리던 중, 눈부신 금발을 휘날리며 잘생긴 성자-라고 쓰고 무뢰배라고 읽는다-가 다미에게 거래를 제안하고, 다미는 성자의 제안에 따라 스스로를 성녀라고 주장한다.

그렇게 결성된 성자와 성녀 파티. 여기에 황실 비밀 수행원-왕자님같이 잘생긴 성자가 알고 보니 진짜 황자였다-과 새끼 드래곤, 드래곤을 싫어하는 용기사와 중2병 차원이동자까지 속속들이 합류하면서 마왕을 물리치기 위한 여행을 떠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