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혼란스러워지는 기억 <꽃밭에서> 론칭

무료(~1/19)

  • 꽃밭에서

    무료 5화

    행방불명 된 아버지 상완을 애타게 찾던 수아(주인공). 상완이 실종 된지 1년 째, 병원 측의 연락으로 무사히 상완과 재회한다.
    그러나 상완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상태였다. 한편, 경찰 측은 상완의 교통사고 현장에서 살해 피해자를 발견해, 당시 현장에 있었던 상완을 용의자로 지목한다. 계속되는 수사 속에 상완을 친 뺑소니 범이 구속되고, 혐의가 풀린 상완은 기억을 되찾는 일에 열중한다. 그러나 기억을 찾으면 찾을수록 과거의 자신에 혼란을 느끼게 되는데…
  • 기레기

    무료 15화

    쓰레기 기자, 순수한 살인마를 만나다!!
    병구는 강경하고 교묘한 취재로 남달리 자극적인 기사를 뽑아내는 사회부 기자.
    사회에 큰 충격을 주고 있는 연쇄살인사건을 취재하던 중 경찰보다도 빠르게 살인자의 행적을 발견하여 그를 이용하기로 마음 먹는다. 하지만 그 기사가 불러온 파장은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었는데….
  • 수라의 도시

    무료 10화

    ※<수라의 도시>는 2019년 11월 11일부터 격주 월요일 연재로 변경됩니다.

    [2019 연재만화 제작지원사업 선정작]
    최악의 슬럼가 허주시에서 활약하는 검거율 100%의 형사 전희강. 과거의 트라우마로 악을 혐오하는 그는 이면에서 불법적으로 무자비한 단죄 행위를 벌이고 있었다. 그러던 중 강화인간 '수라'를 조종할 수단을 손에 넣게 되면서 허주시의 배후를 지배하게 되는데….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

홈 화면에 추가

더 편한 마녀코믹스 접속을 위해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