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100화 무료 : 로맨스 만화 특집

무료(~9/28)

  • 붉은 밤의 각인

    무료 8화

    "나의 심장을 돌려 줘!" 아버지의 잘못으로 인해 사람을 먹는 귀신 '귀호'와 심장이 맞바뀌게 된 주인공 현령은, 그 때문에 요괴와 귀신의 세계에 반쯤 발을 걸치고 살아가고 있다. 한편, 강신제를 위해 현령의 마을을 찾은 갑진은 현령에게 알 수 없는 이끌림을 느끼고, 어릴 때부터 갇혀 지내던 가마를 벗어나 그와 행동을 함께하게 된다. 그 이후로 현령의 요괴화가 급속도로 진행되자, 그와 갑진은 온전한 사람으로 돌아가기 위해 귀호를 찾아 길을 떠난다.
  • Milky Boy (밀키 보이)

    무료 6화

    두근두근!! 내 마음 네게 들킬까 봐~ 서툰 모습들이 너에게 상처가 되는 건 아닐까!?
    신비한 나비 모델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데 이 모든 게 부담스러운 사람이 있다. 바로 최수빈!!
    최수빈은 큰 키가 콤플렉스이며 약간은 중성적인 모습이 맘에 들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최수빈에게 모델을 제안하는 기획사 사장, 더구나 여성이 아닌 남성 모델을 하라니…. 여자인 나 최수빈이 남자 모델을 하라고???
    더구나 최고의 하이틴 스타 강은혁과 같은 학교, 같은 기획사라니…?
  • 프리모 아모레

    무료 8화

    백화점 내 주얼리 매장 <프리모 아모레>에서 일하는 진소현은 서른 살이 되기 전에 반드시 남들은 한 번쯤 다 해본다는 불타는 사랑에 빠져보리라 각오를 다지자마자 계단에서 딱 마주친 남자 우진을 운명이라 믿고 싶었다.
    그러나 그는 이미 백화점 공식 친절남으로 매장 내 여직원뿐 아니라 손님까지 낚아대는 만인의 연인이었다.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직장 동료인 우진에게 목마른 소현은 우진의 후배이자 알바생 민태에게 고민 상담을 하다 그만 고백을 받게 되는데…?! /락킨코리아
  • CAN (통조림)

    무료 10화

    기획조정실의 전 직원의 적극적인 등 떠밀기에 떠밀려 은둔형 외톨이 실장님 댁으로 심부름을 나간 신입사원 한그루. 집안에 들어서자마자 날아온 책에 상처입고, 밤샘야근까지…. 지친 몸으로 도착한 회사에서는 왕재수 실장의 개인비서 임명이라는 청천벽력이 기다리고 있었다.
  • oh! 벌거벗은 이사님

    무료 15화

    <벌거벗은 임금님>이란 옛날이야기를 기억하시나? 맞아, 그거. 임금님한테 있지도 않은 옷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의상이라며 사기 친 일당들 이야기. 그런데 이 이야기는 왜 하느냐고? 내가 지금 눈앞에 헐벗은 인간이 있는데 결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갖게 됐기 때문이지!
    사고로 인해 투시 능력을 가지게 된 명해는 사람들이 징그러운 해부학도 모습으로 보이게 된다. 심리치료 덕분에 다시 정상적인 생활을 하게 되나, 어쩐지 입사 면접을 보러 간 회사의 면접관 한 명만은 올누드로 보이는데… 오, 신이시여. 오늘 제 정신과 시각은 더럽혀졌습니다.
  • 영원의 이름 치엔 + 외전

    무료 15화

    고려 말, 홍건적의 난으로 인해 한 귀족 여식이 원나라에 공물로 바쳐지게 된다. 먼 타국 땅에서 갖은 고생을 겪지만, 역시 공녀의 배를 빌어 내어난 원나라 장수와 만나게 되며 사랑을 꽃피운다. 순수하고 당찬 고려 소녀가 주어진 환경을 극복하고 자신의 운명과 조국의 미래를 바꾸는 거대한 힘을 가지게 되기 까지의 과정을 그린 거대한 역사 서사물. <영원의 이름으로>의 후속작.
  • 여왕님의 사랑

    무료 8화

    다와 대학 5월의 여왕 마리사는 남다른 기럭지와 몸매, 그리고 우월한 미모로 매일 남자들로부터 프로포즈를 받는다. 물론 그것은 여학생들의 왕자님인 심신해도 마찬가지. 하지만 마리사는 그 누구의 고백도 거부하고 남들에게 핵폭탄 취급을 받는 이대성을 짝사랑하고 있었다. 자존심 높아 보이던 리사가 하필 대성에게 빠진 이유는 무엇일까?
  • 냉정 보스 저 좀 놔주세요

    무료 10화

    "연호야! 날 너무 원망하지 마!"

    인생이 실험뿐인 과학자 김슬아. 김슬아는 모종의 연구를 위해 유연호의 밤을 빼앗고 바로 해외로 잠적한다. 유연호는 그런 김슬아를 용서하지 못하고, 찾아내면 절대 가만두지 않을 생각이다.

    한편 유연호를 피해 싱가포르로 도피한 김슬아는 그곳에서 유연호의 아이 김유인을 낳고 살고 있다. 과학 쪽으로는 천재이지만 가정에서는 어리버리 엄마인 김슬아에 비해 6살임에도 불구하고 일찍 철이 들어버린 김유인.

    어느 날 아빠가 누군지 대답하지 않으면 창문에서 뛰어내리겠다는 선전포고를 한 뒤 김슬아에게 자신의 아빠가 중국의 대기업 CEO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김슬아를 죽도록 미워하는 유연호와, 유연호를 그저 실험체로만 생각하는 괴짜 과학자 김슬아. 그리고 일찍 철이 들어버린 김유인. 그들은 진정한 가족이 될 수 있을까?
  • 뱀파이어

    무료 10화

    짝사랑하는 의성 오빠의 파티가 열리는 날, 하조은은 소레미의 함정으로 위험에 처하게 된다.

    도망치던 도중 막다른 길에서 한 석상을 집어 드는데, 갑자기 빛이 나며 의문의 장소로 떨어진다. 그리고 그곳에 나타나 자신을 구해주는 남자?!

    하지만 그는 조은의 목덜미를 물어버린다. 조은을 제물이라고 말하며 나중에 또 보자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파티장으로 돌아온 조은에게서 이전에 없었던 뱀파이어 냄새를 맡은 의성. 그리고 그날 파티를 황급히 마무리하고 조은을 불러세우는데….

    우연히 뱀파이어를 마주친 조은과 그녀를 지키려는 의성, 조안의 목덜미를 문 뱀파이어의 삼각 로맨스.
  • 황비의 향낭

    무료 10화

    아버지의 유품으로 우연히 얻게 된 낡은 향낭. 이상하게도 이 향낭을 얻게 되면서 목숨 거는 일들만 벌어지게 되는데…. 아버지가 남겨주신 이 향낭이 명성황후가 죽기 전에 비밀리에 남겼다는 향낭 중 하나라고? 황실의 후손과 평범한 여주인공이 풀어나가는 조선제국 마지막 황비 명성황후의 향낭에 얽힌 경복궁의 보물찾기 이야기. 만화적 재미와 더불어 우리가 지켜주지 못한 7만6천 점에 달하는 우리 문화재에 대한 이야기이다.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

홈 화면에 추가

더 편한 마녀코믹스 접속을 위해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