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스토리 재밌는 로맨스

무료 (~10/06)

  • 만능시녀 코니 빌러

    무료 2화

    빨래, 청소, 심지어 전투에 첩보까지 뭐든지 잘하는 성의 시녀 코니 빌러.
    '특수 능력'을 가졌지만 과거의 일 때문에 평범하고 조용하게 살고 싶어하던 코니에게,
    여자를 좋아하기로 유명한 날라리 기사 린하르트가 찾아온다.
    이후 코니의 일상은 점점 평범함과 거리가 멀어지는데!
    ©Kuro Komari/Monakatei/krage
  • 순정 만화 따위 제일 싫어

    무료 3화

    저주의 내용이 순정 만화 법칙 적용이라니,
    그것도 제일 싫어하는 그 녀석이랑?! 과거의 트라우마 때문에 순정 만화를 싫어하게 된 모모코.
    하지만 엉뚱하게도 학교의 제일 미남이자 자기가 제일 싫어하는 아이지와 순정 만화처럼 엮이게 되는 저주를 받게 된다.
    빵을 물고 모퉁이에서 딱! 처마 밑에서 비 피하기! 보건실에서 우연히 마주치기! 보충 학습도 둘이서만!
    뻔한 전개에 질색하면서절대 아이지를 좋아하지 않을 거라 다짐하지만,
    가슴은 어느새 두근거리고 있는데!
    ©Touya Tobina/ wwwave comics
  • 제멋대로 동거 시작?!

    무료 6화

    꽃미남 동기와 비밀의 달콤한 동거 생활..!?

    어느 날 갑자기 동거 중인 연인에게 차인 아야. 더해서 자신이 그에게 그저 놀아난 것이란 걸 알게 된다.
    당장 살 곳이 없어진 아야에게, 같은 영업부 동기 오우미의 제안으로 회사엔 비밀로 동거를 하게 된다.
    다만 동거에 조건은 그가 미래를 위한 결혼 연습으로 '가상 아내'를 연기해 주는 것!
    회사에서는 놀림만 당했는데, 집에서는 상냥하게 이름을 속삭이는 그의 모습에 당황하는 아야.
    처음엔 그저 동기였을 뿐인데.. 매일 부드럽게 다가오는 그를 의식해 버리게 되고..!
    한 지붕 아래 두근두근 동거형 러브스토리!
    ⓒIbuki Haneda/Amemichi Sunagawa/STARTS PUBLISHING CORPORATION
  • 사장님, 그 키스의 이유를 알려줘요.

    무료 5화

    """하야미 사장님, 왜 저한테 키스를 했나요...?""
    IT기업 총무부에서 일하는 27세 아메미야 나치.
    그녀는 어느 날 사무실에 꽃병을 두려는 중에 많은 소문을 가진 사장 하야미와 부딪혀 그의 옷에 물을 부어버리게 된다. 더해 이 일이 있고 난 후 사장 앞에서만 계속 실패를 거듭해 나치는 더 침울해 하고 있었다.
    이런 상황에서 회사 사내 행사가 열리게 되고 어떤 문제가 발생해 버리게 됐다. 그때 나치를 구해준 것은 두려워하고 있던 하야미 사장!
    이 일을 계기로 사장과 급 가까워진 나치는 그의 상냥함과 순진한 다른 모습에 끌려간다.
    그렇지만 그에게는 애인이라고 소문난 다른 상대가 있었고.. 조금 느린 나치와 서투르고 무뚝뚝한 하야미 사장의 해프닝투성이의 러브 스토리!
    ⓒIchi Shirakawa/Kaoru Kurenai/STARTS PUBLISHING CORPORATION"
  • 구미호의 연애 성취

    무료 3화

    "신사의 무녀인 유카리는 소중히 보관되어 있던 여우상을 실수로 떨어트려 부숴버린다.
    그러자 눈부신 빛과 함께 의문의 남자, 쿠시로가 나타났다?!
    그의 정체는 극악한 요괴 구미호! 봉인이 깨친 충격으로 도망친 쿠시로의 꼬리를 되찾지 않으면 큰 문제가 생긴다는데…
    구미호의 '꼬리 찾기' 부터 시작하는 러브 코메디! ⓒYubune/ⓒFUNGUILD"
  • 서열 1위 상속자의 여자가 되었다

    무료 6화

    영업부인 시호는 일을 우선시 하는 탓에 주변에서 "철의 여인"이라 불리고 있다. 남자친구인 모치다와의 관계가 때때로 불안해지는 시호는 회사 크리스마스 파티에 그와 같이 가기로 한다. 하지만 아무리 기다려도 모치다는 오지 않고... 그 때, 그룹의 후계자인 미야기가 말을 걸어오는데─ ⓒBetey Nanasato/Iori Sakura/STARTS PUBLISHING CORPORATION
  • 온더힐

    무료 18화

    ‘태어나서 별로 한 일도 없는데 벌써 28세라니?!’
    20대 후반 여고 동창생 예슬, 윤미, 용진의 하루하루는 마치 힐을 신고 언덕을 오르는 일처럼 지치고 힘들다.
    사랑스럽고 당찬 그녀들이지만 일이고 연애고 무엇 하나 순조롭지 않기 때문이다.
    가끔은 로맨틱(?)하고 대부분 코미디(!)같은 그녀들의 일상은 LGBT 친구들을 만나며 더욱 소란스러워지기 시작하는데...

    언제나 시행착오중인 그녀들의 일과 사랑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

홈 화면에 추가

더 편한 마녀코믹스 접속을 위해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