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너의 이야기가 있는 사연 <사바스 카페> 론칭

#드라마 장르 신작 무료 공개(~3/24)




[줄거리]


 

인터내셔널 스쿨에 다니는 13살 소년 요노기 다이. 포커페이스의 고독을 사랑하는 수수께끼의 소년에게 동급생들은 흥미가 더욱 깊어지는데…?! 그의 비밀의 문이 열릴 때, 세계는 선명하게 움직이기 시작한다―!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소년의 심리를 섬세하게 그려낸 휴먼 스토리의 명작이 드디어 애장판으로 탄생!






[줄거리]


 

지방도시에서 잇따라 일어나는 엽기적인 사건들. 그 중심에 서 있는 미소녀 고교생과, 그녀를 쫓는 결벽증 청년 형사의 과거에 숨겨진 충격적인 진실이 밝혀진다!! 대히트작 「秘密 비밀」에 이은 걸작 미스터리 탄생!! 비상한 추리력을 지닌 천재 형사, 타카히라 토오루에게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었다. 사건현장의 부패된 시체, 더러운 유류품만 만져도 기절하는 타카히라는, 극도의 결벽증에 시달리면서도 살인사건에 얽힌 미스터리를 파헤치기 위해 분투한다. 육상대회에서 뛰어난 성적과 미모로 매스컴의 주목을 받게 된 여고생 세이. 그리고 비슷한 시기에 연달아 터지기 시작한 끔찍한 사건들. 타카히라는 일련의 사건들에 세이가 관련되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녀를 찾아간다. 접점이 전혀 없어 보이는 그들이 공유하고 있던 6년 전 사건의 기억이란…?! 근친살해에 얽힌 충격적인 내용을 치밀한 스토리 구성력과 섬세한 그림체로 깊이 있게 그려낸 최고의 서스펜스 미스터리.






[줄거리]


 

타지마 마키는 천진난만한 성격으로 현재 막내 소라를 양육 중이며,
명랑하고 활발한 자녀인 아야노와 타쿠미는 사이가 좋은 남매다.
마키에게 꾸중을 듣기만 하는 반려묘 타케는 오늘도 마을 산책을 나선다.
도쿄 시나가와에서 펼쳐지는 고양이들과 사람들의 애정 넘치는 이야기.






[줄거리]



 

돌싱 이가라시 치나츠씨는 인기 미스터리 작가. 
그녀의 엄마 치하루씨는 활력 넘치는 양장점 주인. 
호기심 만점인 엄마에게 휘둘리는 딸과 하루빨리 딸의 재혼을 바라는 엄마. 
이가라시 집안의 주변에는 항상 무언가 소동이 벌어진다. 
그러던 중 딸 앞에 젊은 편집자가 나타나고, 엄마는 어떻게든 두 사람을 엮어 보려 일을 꾸미는데….






[줄거리]



 

백여우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 아리마사는 가공할 만한 힘을 가진 음양사로 성장한다. 아리마사는 인간으로서의 삶을 선택하지만 사람들은 그를 달가워하지 않는다. 그런 그가 어린시절 유일하게 마음을 줬던 상대는 금빛 털에 붉은 눈을 가진 들고양이. 몇 년 후, 고양이는 아름다운 미소년으로 성장하여 나타난다. 
아리마사의 아이를 갖고 싶다는 말과 함께… 홍아족의 후예인 고양이 카게츠는 성인이 되면 성별을 선택할 수 있는 요괴이다. 아리마사는 옛날에 그토록 사랑했던 고양이가 돌아온 것이 기쁘지만 그의 마음을 받아줄 수는 없다. 반인반호의 삶을 살았던 자신의 고통을 후손에게 물려줄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음양사 아리마사와 카게츠가 함께 하며 벌어지는 몽환적인 이야기.





[줄거리]


괴물 고양이 처치를 위해 경에서 카마쿠라에 온 희귀한 음양사 쯔찌미카도 아리마사! 

그의 앞에 금발과 붉은 눈동자가 아름다운 양성체의 고양이 카케츠가 나타났다. 카케츠는 아리마사의 아이를 낳고 싶다면서 변화기가 오면 암수 어느 쪽도 될 수 있다고 하는데… 희대의 음양사 쯔찌미카도 아리마사와 양성체 고양이 카케츠의 전기 로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