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를 뛰어넘은 판타지 BL <콘라드> 완결

무료(~4/5)


[줄거리]


억압과 공포가 지배하던 암흑의 시대가 끝나고 대륙의 진정한 주인, 바예른 아젠틸란드 에이우스 3세가 군림하게 된 평화의 시대.
용병으로 활동하다 고향으로 돌아가게 된 기사 제이딘은 길을 헤매다 우연히 의문의 ‘알’을 줍게 된다. 배고픔을 못 이겨 ‘알’을 먹으려던 제이딘은 알에서 나온 아기 용의 보모가 되는 운명에 처하게 되는데…

암흑의 시대 공포의 대상이었던 용 ‘히드라’로 인해 용을 불신하는 황제와 엉겁결에 용을 키우게 된 기사 제이딘, 과연 그들의 미래는…?!





[줄거리]


“그동안 너희가 누려온 것들이 있지 않느냐?!!”

명문 정치가의 장남 온해강과 재벌가의 장남 사계온, 이 두 남자에게 떨어진 가문의 명령은 어이상실, 황당무계하게도 혼인!! 어딜 봐도 온해강과 사계온은 대한민국의 건장한 남자!! 그런데 둘이서 혼인이라니!!! 이천 년 전 두 가문이 저지른 업보로 인해 26년마다 치러지는 <귀혼식>의 주인공이 된 온해강과 사계온. 과연 그들의 운명은…?





[줄거리]


가문에서 되풀이되던 <귀혼식>을 무사히 치른 온해강과 사계은. 오해 속에 서로 멀어졌던 마음이 다시 합쳐지게 되고, 가문의 강요가 아닌 서로의 의지로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데… <귀혼식> 본편에서 못다 푼 계은&해강의 꾸금 러브스토리♥
(※주의! 외전 1~3화는 순수합니다.)




[줄거리]


일곱 개의 대죄, 일곱 개의 살인사건.
잊으려고 한 적은 없었다. 다만-
아무도 모르는, 나만이 품고있는 일이라고….
"나는 언제나 너와 함께였어."






[줄거리]


신라시대 최고의 남자 기생으로 귀부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열.
그와 어린 시절부터 생사고락을 같이한 친구, 사담.
어느 날, 신라 최고의 권력자 진성여왕의 눈에 들어버린 열은 사담의 곁을 떠나야할 상황에 처하지만,
열의 마음은 그저 한결같이 사담을 향하고 있을 뿐인데...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