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주 작가전

그 시절, 소녀들의 인생만화










<I WISH>


소원을 이뤄주는 마법의 시간! 아이 위시…. 내가 원하는 것! 
소원을 이뤄주는 마법의 시간에선 내가 원하는 것을 말하면 뭐든지 들어준다. 
가만히 소리내어 입술로 읊어 보라… 아이 위시 내가 원하는 것… 
어느덧 당신도 마법의 시간에 사로잡힌 채 소원을 빌게 된다.







<M의 천국>


강원도 산골짜기에서 서울로 갓 상경한 여고생 아령이는 공원을 거닐다가 
보통 사람들 눈에는 안 보이는 이상한 것들을 보게 되어 당황한다. 
갑자기 아령이 앞에 나타난 낯선 사람들은 아령에게 초능력이 생겼다며
초능력 클럽[M의 천국]에 들어와 관리를 받을 것인지, 아니면 지금 그 귀찮은 능력을 지워버릴 것인지 선택을 강요한다. 





<호영공주 사람됐네>


조선 시대에 여자도 왕이 될 수 있다면?! 다음 왕위를 이을 호영공주는 장난꾸러기에 세상 물정 모르는 궁궐 내 골칫덩어리! 매일 사고만 치고 다니는 공주는 결국 “사람이 되어 돌아오라”는 명을 받아 궁에서 쫓겨나고 만다. 잘생긴 호위무사 ‘무용’과 함께 여행을 떠난 호영공주는 과연 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가상의 조선 시대에서 펼쳐지는 유쾌 발랄한 모험&사랑 이야기♥




<정성이 듬뿍>


초능력에 가까운 괴력을 가진 괴물 소녀, 정성은 밸런타인데이에 짝사랑하는 오빠에게 고백하기 위해 뛰어가다 병약하기로 소문난 유리 인간 미열과 부딪힌다. 
정성의 짝사랑 상대를 눈치 챈 미열은 자신을 열 번 웃게 해주면 정성의 비밀을 지키겠다고 약속하는데….
비정상적(?)인 두 사람의 깜찍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건드리지 마!>


내 이름은 강미랑. 귀엽고 깜찍한 여고생. 
지금은 표정관리 하느라 이렇게 웃고 있지만 사실 난 이제 큰일났어. 
절대로 건드리면 안 되는 녀석을 건드리고 말았거든...






<빅토리아의 위험한 유산>


괴짜 발명가인 아빠와 함께 살던 빅토리아. 병에 걸린 아빠가 죽고 빅토리아는 고아가 되었는데, 백만장자인 줄로만 알았던 아빠는 알고 보니 여기저기 엄청난 빚을 지고 있었다. 
아빠가 남긴 빚을 갚기 위해 하녀가 되어 일하는 빅토리아의 앞에 아빠가 유산으로 남겨놓은 발명품이 등장하는데… 아빠가 남긴 유산은…? 
무한 긍정에너지 빅토리아의 유쾌 발랄한 이야기! 






<재투성이 왕자님>


집안일에 파묻혀 사는 라라의 별명은 재투성이 신데렐라. 어느 날, 라라 앞에 소원을 들어준다는 요정 나라 왕자님이 나타난다! 하지만 눈치코치 없는 왕자님은 라라의 속만 긁어대고, 결국 라라는 울음을 터뜨리는데… 그 순간 사라진 왕자님의 날개! 날개를 되찾기 위해선 라라의 미소가 필요하다! 과연 통제 불능 사고뭉치 왕자님은 라라를 행복한 신데렐라로 만들어 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