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물 만화 BEST 5

고전의 美에 빠져보자



마코가 특별한 주제의 특별한 만화들을 추천해드립니다.

처음으로 추천해드릴 만화들은 바로 현대를 배경으로 하지 않은, 고전의 매력이 가득한 시대물 만화들인데요.

마녀코믹스에는 많은 시대물 만화들이 있지만, 바로 다음의 다섯 작품은 그 중 대표작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MBC 드라마로 인기리에 방영 중! 가장 아름답고 섹시한 조선 선비님을 만나볼 수 있는 바로 그 작품입니다. 조주희 작가님의 기승전결 탄탄한 스토리와 한승희 작가님의 두말할 필요도 없는 수려한 그림체가 어우러진 시대물의 대표작이죠.





매주 월요일마다 마녀코믹스에서 1화씩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효녀(!) 작품입니다. 8년간의 연재기간동안 순정마녀들 사이에서 전설로 남게 된 <하백의 신부>인데요. 가상의 시대에 판타지적인 요소, 거기에 화려한 그림까지! 만화책인지 화보집인지, 눈이 호강하는 작품이라고 단언합니다.





시대물의 떠오르는 강자! 센티멘탈 감성순정 <너와 너 사이>로 이름을 알린 존잘러 오지혜 작가님의 신작입니다. 작품 전체적으로 서늘하면서도 따뜻한, 아름다운 연출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낙랑 시대를 배경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낙랑공주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요. 과연 우리의 존잘러 오지혜 작가님은 이 이야기를 어떻게 전개해나갈지, 기대감 만빵인 작품입니다.





18세기 로코코 시대를 배경으로 한 고풍스럽고 우아한 작품의 <에뷔오네>! 동화 속 여리여리 인어공주 대신 깊은 바다보다 아름다운 바다의 왕이 공주 에뷔오네를 만나기 위해 인간이 되어 나타납니다. 매주 금요일 1화씩 무료로 제공되는 인어왕님의 순애보를 지켜봐주세요!





애들은 가라! 19금 사극 BL만화가 나타났습니다. 본 작품을 보시려면 성인인증을 필수! 색기 가득한 의원의 특별한 진료 비법은? 보통 맥을 짚는데 손이 그리로 가나요?(⊙//⊙) 흐트러진 도포 자락 사이로 피어나는 선비들의 야릇한 연정을 만나보세요!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