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원이동 만화 BEST 5

여긴 어디? 나는 누구?



판타지 만화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요소에는 뭐가 있을까요?

미지의 생명체, 마법 등등 많은 것들이 있겠지만, 이것들을 가능하게 하는 기본적인 바탕은 바로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차원이동이 아닐까요?

마녀코믹스에 있는 차원이동 판타지 순정만화를 마코가 쏙쏙 꼽아서 추천해드립니다!






마녀코믹스의 인기 연재작 중 하나인 <당신만의 앨리스>는 차원이동물의 정석이죠! 예상치 못한 사고로 를 당한 앨리스 한이 조선시대의 숙원이 되었다면? 그리고 그 숙원 역시 같은 시간에 사고를 당하고 그 사고의 원인을 밝혀야 한다면? 거기에 그녀를 둘러싼 임금과 신하의 라이벌 구도라니! 심쿵덕심요소를 골고루 갖추었구나!






이 만화를 보지 못했더라도 제목만큼은 순정마녀라면 분명 들어보셨을텐데요. 바로 판타지 순정만화의 레전드 중의 레전드, <바람의 저편>입니다. 국내에서 완결난지 벌써 13년! 그렇지만 지금 봐도 이자크는 너무 멋져요...♥ 여고생이 알 수 없는 세계에 떨어지고, 그 곳에서 만난 특수한 능력을 가진 남자와 운명같은 사랑에 빠진다. 이 작품이 시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13년이 지났지만 봐도봐도 설레는 만화로 강력 추천합니다.






동명의 인기 로맨스 소설을 원작으로 한 <군주의 여인> 역시 차원이동 순정만화 중 하나입니다. 엄밀히 말하면 타임슬립 만화에 가깝지만 :) 악행을 일삼던 여왕이 단두대에 처형당하고, 눈을 떠보니 다시 어린 아이로 돌아와있었다는 설정! 한번 잘못된 인생을 살았던 그녀가 두번째 인생에서는 어떻게 달라졌을지, 기대감을 모으는데요~ 마녀코믹스에서 매월 5일, 20일 연재되고 있으니 잊지 말고 챙겨보세요!






한국적인 판타지 차원이동이라 함은 역시 역사 속 인물을 만나는 것이 아닐까요? 동생을 구하기 위해 여중상 은교가 차원이동을 하게 되고 그곳에서 낙랑공주와 호동왕자를 만나게 됩니다. 사뭇 역사와는 그들의 모습에 재미를 더하는! 마녀코믹스에서 매주 수요일 무료로 만날 수 있는 <티아라>의 카라 작가님들의 또다른 작품 중 하나죠! 카라작가님들 특유의 초깜찍 판타지를 만나보세요!






내게 언제부터 할아버지가 있었는지는 둘째치고, 할아버지가 내게 남긴 유산이 집?! 불쌍한 20대 선영은 할아버지에게 상속받은 시화관에서 자신을 주인님이라고 부르는 이상한 남자 라한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그곳에 생긴 차원의 통로로 넘어온 손님들의 해결사 역할을 하게 되죠. 특이하게 주인공이 차원이동을 하는게 아니라 게스트(?)가 차원이동을 하는 작품인데요. <반혼사>, <절대마녀>로 큰 사랑을 받은 김태연 작가님의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를 만나보세요!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