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딩녀 필독만화 BEST 3

일도 사랑도 GET☆



마녀코믹스에는 다양한 마녀님들이 계시지만, 아무래도 역시 직장 여성 - 즉, 직딩마녀님들이 꽤 계신다고 생각하는데요. 업무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고! 괜찮은 남자는 다 채간 것 같고! 그런 꿀꿀함을 날려줄 직딩녀 필독 순정만화 세 작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직딩녀를 위한 순정만화의 대표작이라 하면 윤지운 작가님의 <안티 레이디>라고 할 수 있죠. 마녀코믹스에서는 매주 화요일마다 1화씩 무료로 제공되는 착한 만화! 세무사 사무실에서 근무하는 이원은 세상에 즐거운 일이 하나도 없는, 그야말로 딱 내 모습...또르르...성숙해진 줄 알았지만 알고보니 20대 초반의 아무것도 모르던 그 때가 가장 자신이 순수하고 아름다웠음을 깨닫는 순간이 옵니다. 잃어버린 그것들을 허세로 채울때의 허무함. 자존감이 낮아질 대로 낮아져버린 우울한 이원에게 다가온 사무실 직원, 상헌은 그녀에게 지금만의 아름다움을 다시 일깨워주는데요. 학창시절에는 그 시절만의 아름다움이 있고 지금은 지금만의 아름다움이 있음을 잊지 마세요!





<안티 레이디>가 사내 동료와의 러브러브라면 <매일매일 썸씽!>은 회사 사장님과의 은밀한 썸을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인공 의주는 사귀던 남친이 알고 보니 게이였고, 엎친데 덮친격으로 회사에서는 짤리고 맙니다. 먹고 살기 위해 [세상의 모든 심부름], '세모심' 심부름센터의 하나뿐인 직원으로 입사! 그곳에 있는 더벅머리 사장님과 도저히 죽이 안 맞는...듯...맞는...듯? 알쏭달쏭한 관계가 점점 진전되기 시작하는데요! 이런 더벅머리 사장님이라면 좀 현실성 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셨나요. 하지만 역시 남주는 남주... 존잘 사장님과의 오피스 썸씽! 한번 만화에서나마 꿈꿔봅니다.






이전까지 겉으론 강한 척 하지만 속은 여린 직딩녀들이 주인공이었다면, 이번엔 28세의 잘나가는 인테리어 회사 대표 고하나가 주인공입니다! 사원이 아닙니다. 대표가 주인공이에요! 한마리의 독수리 같은 그녀, 호스트바에서 만난 고학생 베드로를 쟁취하기 위해 터무니 없는 계약서를 들이밉니다. 가난한 베드로는 사생활을 포기하고 그녀의 것(!)이 되는 그 계약서에 사인을 하게 되지요. 터프하다 못해 무서운 여자 독수리 하나님과 한마리의 가련한 미어캣 베드로가 벌이는 남녀가 뒤바뀐 로맨틱 코미디를 만나보세요!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