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미작렬 순정만화 속 남남커플

이왕이면 꽃미남 두명이 좋지



순정만화라고 모두 남녀 케미만 존재하는 게 아니죠! 여성의 심장을 콩닥콩닥하게 하는 남자들의 케미 역시 순정만화의 한 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함께 역경을 헤쳐나가는 파트너이자 둘도 없는 단짝인 남자들을 만나보세요!






조선시대 규장각 검서관으로 일하는 허문도와 일본공사관 주둔군 지휘관으로 조선땅을 밟은 시바 대위! 귀신 추리물(?)인 작품 속에서 요망한 귀신이 붙은 허문도에게 시바 대위는 매료됩니다. 떡덕후인 허문도의 실제 모습에 실망을 하면서도, 총명하고 부드러운 허문도의 매력에 푹! 빠져서 므흣한 투샷을 종종 연출하곤 하지요. 귀신과 얽힌 흥미로운 사건들 안에서 더욱 깊어지는 두 사람의 관계! 후반부로 갈수록 사랑과 우정사이를 넘나드는 그들의 케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괴짜 명탐정 예종과 그의 붕어똥(!) 사관 윤이서의 추리활극! 셜록홈즈도 그랬듯이, 추리물은 남남파트너가 진정한 재미를 선사하지요 후후. 윤이서가 붕어똥이 된 이유는, 왕을 언제든 쫓아다녀야 하는 사관의 숙명에 예종이 붙인 별명과도 같습니다. 어리버리한 붕어똥과 그를 잡고 흔드는 예종의 모습은 동인녀들의 좌심방 우심실을 가만두지 않습니다..♥ 게다가 일찌감치 영화 계약이 체결된 이 작품에서 예종은 동굴목소리 '이선균'씨가 맡게 되었다는 사실! 스크린으로 보기 전에 원작의 케미를 꼭 한번 정주행해보세요!






<춘앵전>의 환상의 콤비 전진석&한승희 작가님의 섹시한 브로맨스 <천일야화>입니다. 한승희 작가님의 섹시한 그림으로 그려지는 슐탄의 하렘! 사랑하는 여인에게 배신당하고 폭군으로 변해버린 슐탄 샤리야르. 아끼는 여동생을 대신해 슐탄의 하렘에 들어가 그의 상처받은 마음을 위로해주는 이야기꾼 세하라. 능글맞고 저돌적인 샤리야르는 정직하고 올곧은 세하라를 소중하게 여기게 됩니다. 세하라 역시 굳은 심정으로 샤리야르와 함께 하지요. 우리가 알거나 혹은 몰랐던 고전의 이야기들이 어떻게 재해석되는지 보는 것도 매우 큰 재미! 농도진한 브로맨스의 기본서로 추천해드립니다.






뭐야, 남남케미라더니 이건 남녀케미 아님? 이라고 생각하신 마녀님들! 후훗, 저 귀여운 얼굴의 소년은 무려 마왕님이시니 실례를 범하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어리바리한 우리 마왕님 라이네프를 보좌하는 마족서열 4위의 간지장발남 이클립트! 순진무구 도련님과 냉철한 집사라는 느낌을 최강의 케미를 보여줍니다. 비주얼로는 단연 앞선 작품들 중 최고봉이 아닐런지!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