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물 순정만화 BEST 5

#교복 #교실 #첫사랑



10대에만 할 수 있는 두근두근한 사랑! 교복을 입고 다른 친구들이 없는 교실에서 몰래 사랑을 속삭이고, 체육시간만 되면 그 아이를 눈으로 쫓던... 그런 풋풋한 추억들이 마녀님들에게도 하나쯤 있겠죠? 그런 추억을 되살려주는 학원물 순정만화 다섯 작품을 추천해드립니다!






막 고등학생이 된 난우는 같은 반 킹카(추억의 표현이네요) 승하를 짝사랑 중! 덜렁대는 난우를 귀엽게 봐주던 승하는 난우에게 '우리 사귈까?'라고 폭탄 발언을 합니다. 두둥! 그런데 사실 친절다정 해보이던 승하는 두 얼굴의 소년이었던 거죠. 알고 보니 엄청 까칠! 사악해! 하지만 아시잖아요? 그런 진실된(?) 모습을 나한테만 보여주면...더 좋아지는 거...? 그리고 난우의 오빠 재이의 아슬아슬 브로맨스도 재미있는 볼 거리를 제공합니다! 이영희 작가님의 화려하고 섹시한 남캐들을 보는 맛이 쏠쏠한 만화, 꼭 챙겨보세요!






제가 중학교를 다닐 무렵이었나요? 한창 이 작품이 교실에서 인기였더랬죠! 쌍둥이 자매인 사랑이와 정열이의 각자의 사랑 이야기가 담긴 만화! 몸이 약했던 언니 사랑이에게 많은 것을 양보하며 자라온 정열이와 오냐오냐 자란 탓에 제멋대로인 사랑이. 얄궂은 운명처럼 정열이가 좋아하는 유신은 사랑이를 좋아하고 맙니다... 사랑이에게 모든 것을 빼앗기고 있다고 생각한 정열이는 사랑이와의 사이가 더 나빠집니다. 이와중에 정열이만 보고 있는 유신이 친구 난수는 열혈사랑을 시행중! 이 꼬이디 꼬인 소년소녀들의 사각관계는 어떻게 마침표를 찍게 될런지?






고등학교 견학 갔다가 우연히 만난 담임선생님, 그리고 지하철에서 만난 사이코같은 동급생 이래인. 결벽증이 있는 휴나는 결벽증 때문에 친구를 잘 사귀지 못했죠. 그런 그녀에게 담백하게 다가온 선생님과 거칠게 다가온 래인, 휴나는 두 사람 덕분에 이전과는 다른 특별한 학교생활을 보내게 됩니다. 선생님을 좋아하는 휴나와 그런 그녀가 신경쓰이는 래인의 삼간관계! 지금 나이를 먹고 보면 선생님들도 그렇게 어려운 존재가 아닌데 뭐가 그리 어려웠는지... 너무너무 순수한 여고생 휴나의 사랑을 응원해보세요!






맙소사 이 만화는! 추억의 만화 중 TOP 5 안에 들 <프리티>입니다. 별을 좋아하는 여중생 기린이는 어린 왕자같은 제영을 보고 첫눈에 반하지만, 그는 기린이의 6촌 오빠....또르르... 사춘기 소년소녀가 아무리 혈육이래도 같은 공간에 있으면 두근반 세근반 하기 마련! 그리고 그런 기린이를 좋아하는 연예인 요한은 열혈소년답게 기린에게 지속적으로 대쉬합니다.방송 PD인 삼촌덕에 TV 프로그램 보조 MC로 데뷔하게 된 기린이 연예게 생활을 하면서 세 사람의 관계는 더욱 다이나믹! 중학생(놀랍다)들의 귀여우면서도 공감되는 사랑다툼을 이번 기회에 정주행 해보세요!






이번엔 연상연하 커플이 왔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인 타카미와 중학교 3학년인 아키라는 같은 피아노 학원에 다니는 소꿉친구인데요. 털털한 여고생 타카미와는 대조적으로 아키라는 예쁘고 피아노도 잘 칩니다. 오죽하면 타카미가 여동생처럼 대할까요...(근데 진짜 이쁨) 그런데 이 녀석, 예쁘장한 얼굴로 너무 남자답게 타카미에게 접근! 그런 아키라의 모습에 타카미도 아키라가 소년이었음을, 남자였음을 자각하게 됩니다. 피아노 치는 예쁜 연하남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작품! 절대 놓치지 마시라구요!







 

홈 화면에 추가

에서 '홈 화면에 추가'로
바로가기 아이콘을 생성하세요.